Search product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디오넬과 함께 이른 장마 대비! 냄새 잡는 ‘섬유 향수’ 무료 증정 이벤트 실시

DIONEL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디오넬’은 장마철에 특히 취약한 냄새 관리에 해결책을 제시하고자 오는 30일까지 섬유 향수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마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디오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분들에게 냄새 관리에 탁월한 섬유 향수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특별한 기회다.

냄새를 잡아주는 섬유 향수는 몸에 닿아도 안전한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어 바디 미스트로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300mL나 되는 대용량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디오넬 관계자는 “장마철만 되면 올라오는 꿉꿉한 냄새로 불쾌감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다”며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는 불쾌한 냄새는 잡아주고 기분 좋은 향만 남도록 만들어주는 제품이 필수”라고 말했다. 덧붙여 “디오넬 바디미스트 겸 섬유 향수가 장마철 고민을 해결해주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섬유 향수는 ACC 카테고리를 제외한 디오넬 제품을 하나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지급되며 마이나우와 산토리니 중 향은 랜덤으로 지급된다.

한편, 디오넬은 시크릿러브 이너퍼퓸을 통해 향기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에 향 제조 기술을 접목해 실용적인 화장품을 계속 생산해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디오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미디어리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라 기자
news@post9.kr

출처 : 미디어리퍼블릭(http://www.mrepublic.co.kr)






기사 원문 보기 http://www.mrepublic.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399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