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roduct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부모님 추석 선물 추천, 디오넬 안티에이징 에센스 ‘보토닉스’ 특가할인 실시

DIONEL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리서치페이퍼=정호 기자]  

디오넬은 추석을 맞아 부모님 추석 선물에 안성맞춤인 안티에이징 에센스 ‘보토닉스’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 할인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디오넬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추석 연휴를 앞두고 부모님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디오넬은 정가 12만 원에 판매되는 주름 개선 안티에이징 에센스 ‘보토닉스’를 50% 이상 할인된 가격인 5만9000원에 선보인다. 명절 증후군으로 고생하는 엄마들을 위해 디오넬이 전하는 추석 선물 파격 할인 이벤트다.

보토닉스는 특히 40~50대 여성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콜라겐과 펩타이드, 달팽이 점액 등 프리미엄 성분이 첨가된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또한, 광고비, 포장재 등의 비용을 줄인 합리적인 가격과 디오넬만이 보유한 10년 이상의 기술력으로 실제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써본 사람들의 후기가 입소문을 타면서 보토닉스는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화장품으로 중년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매일 꾸준히 발라주는 것만으로 눈가, 팔자, 이마, 목주름 등 피부 고민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어 부모님 추석 선물 화장품으로 제격이다.

현재 디오넬 홈페이지에서는 보토닉스 추석 할인 행사와 더불어 2+1 이벤트와 6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탈모방지 샴푸를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디오넬 안티에이징 에센스 ‘보토닉스’ 할인 이벤트는 디오넬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진행되며 회원가입 후,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디오넬 홈페이지에서는 신규 회원에게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하고 디오넬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고객에게 2,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사 원문 보기

http://research-paper.co.kr/news/view/218614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