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roduct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디오넬, 겨울철 손 관리에 좋은 프리미엄 핸드크림 무료증정 이벤트 진행

DIONEL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뉴스렙]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디오넬이 겨울을 맞아 고객 감사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오넬은 오는 31일까지 디오넬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겨울철 거친 손 관리에 좋은 ‘프리미엄 네일&핸드크림’ 본 품을 증정한다.

디오넬 프리미엄 핸드크림은 피부 보습에 좋은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있어 겨울철 손끝 갈라짐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손 관리 필수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화이트 머스크의 풍성한 향이 더해져 깨끗하고 상쾌한 겨울철 손 관리가 가능하다.

더불어 식약처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이 함유되어 꾸준히 사용 시 피부를 환하게 밝히는 데 도움을 준다. 이에 어둡고 칙칙한 피부 톤이 고민인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업체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해주는 기분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화이트 머스크 핸드크림을 통해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오넬 홈페이지에서는 신규가입시 최대 7천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각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출처 : 뉴스렙(http://www.newsrep.co.kr)









기사원문보기

http://www.newsrep.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4557

댓글 수정
취소 수정